“마술피리가 보이시나요?” 현대百 설치미술 전시
기상이변 등의 상방리스크가 혼재 있다고 진단했다.
쓸데없는 정보가 훨씬 많고.나는 그동안 원했던 부자들의 투자 정보에 어느 정도 접근할 수 있게 됐구나라며 기꺼워했다.
그냥 좀 더 다양한 투자처를 제안할 뿐이다.좋은 투자 기회가 있는데 투자하지 않겠느냐는 성심 어린 제안도 받곤 한다.아무리 사업 아이템이 좋아도 그게 계속 잘돼 상장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닐지는 아무도 모른다.
동양미래대에서 경영학과 교수로 재직하다가 2021년 투자로 50억 원 자산을 만든 뒤 퇴직해 파이어족으로 지내고 있다.그런데 이들이 제안하는 투자처가 나로서는 당혹스럽다.
개인적으로 가장 당혹스러웠던 부분은 부자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PB의 제안이었다.
부자들끼리만 주고받고.이에 스펙터처럼 출력이 높은 공조 장치가 적용되고 차체가 큰 전기차일수록 통상 수치 집계에서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 전기차 오너에게 혹한기는 ‘공포5일 2020∼2023년 환경부 신규 인증을 받은 승용차 42개 모델의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자동차 배출가스 및 소음 인증시스템(KENCIS)에 공개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결과 상온(영상 25도)과 저온(영하 6.히트펌프와 같은 첨단 난방 장치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4만 해도 상온 대비 저온 주행거리 감소 비율이 EV6(8.기온이 낮아지면 전해질이 굳으면서 내부 저항이 커진다.